강의 내용 좋았습니다.
뉴노몰 고객관리 어렵지만 해나가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좋은 예제와 함께 강의 내용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관리에 대한 내용을 현 시대의 주요 이슈들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더욱 잘 되었습니다. 관광시장에서의 고객관리의 중요성을 배우게 된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초연결시대 관광산업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다양한 정보에 대한 지원과 내용을 알 수 있어서 좋아요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고객경험설계와 함께 뉴노멀시대의 고객관리에 대한 정보와 팁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내년에도 더 구체적이고 다양한 소통으로 발전하는 제주관광 전문교육 승승장구 응원해요
뉴노멀트렌드와 고객관계 관리에 대해서 잘들었습니다.
긍정적인 경험관리인 고객응대에 대해서도 깊게 잘 숙지하였습니다.
디지털에 가속화 됨에 따라서 컴퓨터가 하는일이 많아졌지만 대면에서의 필요한 고객 응대 스킬은 여전히 중요하고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어떤 상황인지 잘 설명해 드리는 것, 대기하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하며 잠시 기다려달라는 양해를 드리고 일을 처리해야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고객이 불만이 생기지 않도록 대처해야 합니다.
고객은 언제나 환영 받기 원합니다. 그리하여 직원은 용모와 복장 그리고 밝은표정과 상냥한 말투로 환영의 기대감을 심어주는 것이 직원의역할입니다.
고객은 서비스를 독점받고 싶은 심리가 있으나 직원은 모든 고객에게 평등하고 공평한 친절을 베풀어야 합니다.
고객은 서비스 직원보다 스스로가 우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점을 인지하며 고객 응대를 해야 합니다.
고객의 기분을 잘 알아차릴때 고객의 만족이 제일 크다는 사실도 깨달았습니다.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초연결시대에 고객경험과 설계로 알아보는 이야기 고맙습니다
동참하고 관광산업이 더 커가는 계기가 되네요 응원합니다!
행복한 오늘 함께라서 더즐거운 시간이네요.
주변에 동참도 공유도하면서 그마음 오롯이 더해갑니다.
함께라서 즐거운 시간 함께 소문도 내고 입소문도 팍팍!!
초연결시대 서로를 맺어주는 관광사업
고객경험과 다양한 실제적 사례를 바탕으로 열정적 메시지에 감사합니다
응원도이어갑니다 동참해요
초연결의시대 관광산업이 더 번창해가길
강사님의 열정적 강의에도 감사합니다
초연결시대! 관광산업 응원합니다
수강 강의 진행 고맙습니다
초연결시대라는 제목이 눈에 띄어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 뉴노멀 트렌드와 고객 관계 관리에 대해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지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볼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별5개 관광산업이해도up
차분히 잘 설명해주셔서 꿀잼으로 봣네요
앞으로도 고객경험 바탕 설계 등 다양한 진솔한 이야기 기대됩니다
설레임으로 또 만나기를 바랄께여~~
올 한해도 뜻깊은 다양한 이벤트로 자주찾아 뵐수있으면 좋겠네여~~~~~
2022년에도 행복한 하루, 행복한 시작 함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