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결국은 고객이 원하는 것과 두려워 하는 것 그 속마음의 이해군요. |
---|---|
작성자 | 정*모 |
내용 |
결국은 고객이 원하는 것과 두려워 하는 것 그 속마음의 이해군요. 여러 자료와 설문을 통해 데이터분석 해볼께요. 고객의 최종 결정권은 고객이 최종적으로 결정하게 선택권을 주어라라는 말, 와닿습니다. 여러 기회의 제공을 자세히 알려주고 고객에게 강요하지 않고 고객을 이해하고 결정권을 받아들이라 좋은 조언입니다. |
별점 | 5 |
조회수 | 251 |
작성일 | 2022.11.27 |
이전 글 | 2022.12.14 | |
다음 글 | 2022.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