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시대 이후 디지털 마케팅이 중요해지기 시작하는데
다시 한번 관련 내용으로 동기부여가 되고 각성이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쿠키정보가 활용되는 마케팅은 많이 접하는 것 같아요.
내가 본 여행상품이 다른 포털에서도 뜨고,
쇼핑몰이 효율적으로 광고집행이나 로그분석, 여러 방문,결제정보를 취합적으로
데이터 활용하는것이 느껴지기도 해요.
요새는 가입이나 상품체험할때 마케팅동의를 하니
쿠키에 대한 3자 공유 금지에 대한, 쿠키없는 리타케팅,
정말 쿠키리스 시대가 온다고해도 낯설지도 않네요.
리타케팅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할지도 한번 생각해보네요.
여행서비스판매에 적합한 디지털마케팅 채널정리 도움되네요.
네이버 다음 구글 카카오등
각 장, 단점을 알려주신 점을 통해
어떤 방식은 성공하는지,
또 어떤것들은 중소 관광업체들도 응용해볼 수 있는지 고려할 수 있어 좋네요.
상품피드형 광고나 동영상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활용해보려해요.
강의에 나온 공유내용들 너무 정리를 잘해주셔서
모바일영역에 마케팅은 시도해보지 않은게 많은데
강의에 나온 내용들을 듣고 정리해보면서
접목 시켜볼께요.
미디어 광고매체들이 다채로워 진 것 같아요.
이제 TV집중형 마케팅은 과거의 것이 된 것 같고
다채널 대응, 반응형 마케팅이 시시각각 변화되고
새로운 기술과의 접목도 이루어지는 것 같네요.
포스트 코로나 이후 관광산업에 어떻게 시도해야할지 고려해 볼께요.
애드옵스 솔루션 새롭네요. 저희는 검색광고를 중점으로 하네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분류에 따른 성향이라던지 유형이라던지
성과측정의 고도화 전략에 대해 설명해 주신 점 도움 많이 됩니다.
알찬강의 감사합니다.
코로나 시대이후~ 강의 2일에 걸쳐 재미있게 들었어요.
해외편, 국내편, 앞으로의 전망,
그리고 디지탈 마케팅 채널변화 모두 놓치기 아까운 정보였고
많은 도움이 되네요.
코로나 시대 이후 디지털 마케팅의 활용법 알아갑니다.
미디어 모델의 변화와 디지털 마케팅의
환경변화의 흐름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현재 디지털 마케팅의 이슈 키워드도 알아보고
그에 따른 실무대응법 알게 되었네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어떻게 관광산업이 대응해야 할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좋았습니다. 특히 디지털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어 설명을 해 주셔서 유익했습니다. 어려운 시절이지만 수강생분들 모두 화이팅해서 시대에 변화에 잘 대응하며 적응해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