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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와 함께하는 관광숙박업 블랙컨슈머 응대 테크닉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와 함께하는 관광숙박업 블랙컨슈머 응대 테크닉
● 강사안내
- 표경아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교수
● 강의내용
1차시 : 고객의 의미
2차시 : 고객만족 서비스의 중요성
3차시 : 불만고객의 발생원인과 유형별 대처법
4차시 : 블랙컨슈머의 심리와 발생 사례별 응대법
5차시 : 블랙컨슈머 응대법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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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8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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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1차시_고객의 의미 |
2차시 | 2차시_고객만족 서비스의 중요성 |
3차시 | 3차시_불만고객의 발생원인과 유형별 대처법 |
4차시 | 4차시_블랙컨슈머의 심리와 발생 사례별 응대법 |
5차시 | 5차시_블랙컨슈머 응대법 |